인생은주영처럼: [Liverpool Echo Rummer] 리버풀 이적 루머

2016년 4월 3일 일요일

[Liverpool Echo Rummer] 리버풀 이적 루머







리버풀은 에버튼을 경쟁상대로 리옹의 스트라이커인 Alexandre Lacazette와 연결됐다.


그 두 클럽은 파리 생제르망이 Eidson Cabani의 대체자로서 낙점한 24살인 리옹의 스트라이커를 예의주시 하고있다.


작년 리옹과 5년 재계약을 한 Lacazette의 가격은 22m정도로 예상된다.


또한 이 두 클럽은 우크라이나의 Andryi Yarmolenko 영입경쟁에 치열한 접전이 일어날 것이다.


디나모 키예프의 Yarmolenko는 맨체스터시티와 더불어 에버튼과 영입경쟁을 벌일 것이다.


또한 마지막으로 Luis Suarez는 맨체스터 시티와 연결되었다.


Pep Guardioa는 다음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작 전에 바르셀로나에서 뛰고있는 Suarez선수를 영입하길 희망한다.






http://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liverpool-fc-transfer-rumours-lacazette-11130207
















일단 아무리 에코지라 할지라도 루머는 신용할만한 못됩니다.
저번시즌 페키르의 엄청난 활약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로 엄청난 골을 쑤셔박던 라카제트는
이번시즌에 보이지 않습니다.
페키르의 부상으로 인한 창조적인 패스줄기의 부재도 분명 라카제트 부진에 한 몫을 하겠지만 무엇보다 골 결정력이 많이 하락되어 22m이라는 값어치를 해낼지 모르겠네요.
또한 야르몰렌코는 로저스 시절 세비야의 코노플리엔카와 엄청난 루머를 만들어낸 선수죠.
우크라이나 자체가 테러 이후 샤흐타르부터 시작해서 우크라이나를 벗어날려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다음 루이스 수아레즈의 맨시티 루머는 절때 불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수아레즈 자체가 리버풀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고 실제로 리버풀을 제외한 프리미어리그클럽에는 가지 않는다고 인터뷰까지했는데 뭐...물론 장담할수는 없지만 제가 보기엔 안갈꺼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